티스토리 뷰


드디어 여기까지 왔네요. 대축제(?)가 벌어지기 바로 직전까지의 이야기입니다. 먹고 싶었던 음식도 마구 개발해내고 전생의 기억을 떠올려 경제 문화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는 마왕 리무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저는 이번 권안에 한 에피소드가 다 담길줄 알았는데 다음권으로 취임식 이야기가 넘어간 걸 보니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후기에도 보니 용량이 너무 늘어나서 두권으로 내용을 나눠야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편에서는 미궁에서 벌어지는 던전이야기도 기대가 되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 이 축제에서 어떤 사건 사고가 발생하여 리무르를 골치아프게 할지도 궁금해집니다. 다음권도 어서 구매해서 읽어야겠네요. 재미있었습니다. 먼치킨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제8권. 히나타를 비롯한 성기사단과의 화해에 성공한 마왕 슬라임――리무루는 다음 과정을 위한 준비를 계획한다. 그것은 자신의 마왕 취임을 대대적으로 알리면서, 자신이 맹주로서 다스리고 있는 나라인 이 템페스트에서 대규모 축제를 개최하는 것. 최고 수준의 접대와 오락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왕 이하 간부들부터 말단인 일반 시민, 그리고 작은 마왕인 라미리스까지 참가하면서, 총력을 기울인 준비가 시작됐다. 과연 템페스트 축제는 무사히 개최될 것인가?!


영토 장악 편

서장 경과보고
제1장 화해와 협정
제2장 각국과 초대장
제3장 개최 준비
제4장 알현식
종장 총괄 회의

 

[대여] 어느 날 인도

[대여] 어느 날 인도제가 예상했던 인도 여행서, 에세이책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더 괜찮았어요.상당히 감성적이고, 몽환적이면서, 독특하고 재미있는 글귀들과 사진들 모음집입니다.몇 가지 예를 들자면(아무 페이지나 랜덤으로 고른 곳입니다),"두 번째로 버스가 선 곳은 달의 좌표만큼이나 모호한 어둠 속 보이지 않은 어떤 좌표였소.""넌 죽음을 확률로 보는구나!""제이야, 델리(Delhi)의 아침은 소리로 찾

gfwcu.tistory.com